트래킹,가이드,포터





 

  여행사






  호텔예약/공항 픽업





  트래킹,가이드,포터





  Peak,원정 대행





  항공권,랜트카





  Mountain Flight





  City Tour





 Citwan Safari





 Rafting, 번지점프





 맞춤형 Full 패키지


 
 
 
      트래킹 상품 소개와 가이드와 포터 수배 서비스 입니다.
 
  트래킹 상품
 
 

퍼미션 (Permission) 대행 Service

트레킹을 가고 싶은데 퍼미션을 만들 시간이 따로 없으시다고요?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그러면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팔에 도착하는 즉시 트레킹 허가증을 받아 원하시는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은 영문이름, 생년월일, 여권번호, 성별, 직업을 이메일을 통해 한국 출발 3일 전 당사로 보내주세요. ktreks@nepaltour.pe.kr
국립공원 입장료 - 안나푸르나 2,000루피, 에베레스트. 랑탕 1,000루피
* 안나푸르나 지역 퍼미션 대행비 : 1인 당 $10 (국립공원 입장료는 별도)
* 칸첸중가, 마나슬루, 돌포, 무스탕 등 기타 지역은 인원, 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예) 안나푸르나 지역 2명에 대한 비용 : 입장료 2,000루피×2(명) + 대행비 $20 = 총 $73


푼힐 전망대 코스 5일
준비중입니다
좀솜,묵티나트,마낭 코스 5일
준비중입니다
안나푸르나 베이스 캠프 코스 9일
준비중입니다
안나푸르나 코스 9일
준비중입니다
랑탕 9일
준비중입니다

 
  가이드 포터 수배 서비스
 
  히말라야 트레킹의 가장 중요한 동반자 가이드는 꼭 믿을만한 여행사를 통해 구하셔야 합니다.
뜨내기 가이드를 만났다가 낭패를 본 여행자가 많이 있지만 마땅히 호소할 곳이 네팔에는 따로 없습니다.
여행자 스스로 조심해야 합니다. (절도, 강도 사건 다수 발생)
그리고 몇몇 홈페이지를 보면 '가이드 겸 포터'가 있다고 써 있는데 네팔에는 절대로 그런 사람이 있을 수 없습니다.
이곳은 엄격한 카스트(신분)제도가 있는 세계 유일의 힌두 국가입니다. 가이드는 절대로 짐을 메지 않습니다.
가이드가 짐을 지기 시작하면 그 날부터 가이드가 아니라 포터입니다.
'가이드 겸 포터'라 말하는 사람은 가이드를 사칭하는 포터입니다.
저희 여행사에서는 특별한 예절 교육과 소양교육 그리고 손님의 안전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훈련된 가이드가 있고 손님에게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포터가 여러명 있습니다.
손님들의 즐거운 히말라야 산행의 훌륭한 청지기가 될 것입니다. 가이드 1명 1일 $20, 포터 1명 1일 $8 (가이드, 포터의 숙박 및 식사비, 보험료 포함, 가이드 포터에게 직접 지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