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완 사파리





 

  여행사






  호텔예약/공항 픽업





  트래킹,가이드,포터





  Peak,원정 대행





  항공권,랜트카





  Mountain Flight





  City Tour





 Citwan Safari





 Rafting, 번지점프





 맞춤형 Full 패키지


 
 
 
한국의 용인 에버랜드의 사파리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살아 있는 정글 사파리. 자연을 경험해 보세요.
 
  치트완 정글 사파리
 
 

치트완 사파리의 특징



직접 정글에서 걷기도 하시고 카누도 타시고 코끼리를 타시고 지프를 타시면서 자연 상태에서 서식하는 동물들을 보시는 코스입니다. 치트완의 사파리는 반나절 코스부터 9박 10일 간 정글의 핵심 부위를 통과하는 코스까지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정글의 깊은 곳까지 가시면 불과 20여미터 앞에 나를 마주 보고 있는 호랑이를 볼 수 있고, 코뿔소, 악어, 조류, 원숭이,흑곰 등 정글의 주인인 동물들을 엿 볼 수 있습니다.

치트완은 매우 광대한 지역입니다. 어떤 분들은 치트완이 어느 도시이냐고 묻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나라만 해도 설악산 국립공원은 속초,양양,인제,원통 에 걸쳐져 있는 거대한 국립 공원입니다.
대부분의 배낭여행자들은 치트완 국립공원과 맣닿아 있는 Sauraha 로 가서 당일 혹은 1박 2일의 투어를 하곤 합니다.
그렇지만 제대로 된 치트완의 진면목을 보려면 정글 안쪽에 있는 리조트로 들어가셔야만 합니다.
한번 들어가면 되돌아 나오는 교통편이 없기에 어중이 떠중이 여행사를 통해 가시면 바가지를 쓰시거나 사기를 당하시기 쉬운 것이 치트완입니다.
또한 치트완은 본인이 직접 여행사와 접촉을 통해 가는 것보다 저희를 통해서 가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실제로 론니플래닛에 소개된 몇몇 리조트들은 하룻밤에 200$ 가 넘지만, 여행사를 통해 가시면 $60으로도 가능할 정도입니다


사파리 가격

당사는 정글 내의 리조트를 이용해 한층 자연에 더 다가가는 투어를 준비하였고, 타멜의 뒷골목에서 볼 수 있는 싸구려 상품이 아닌 네팔 관광성 추천 프로그램을 그대로 실시합니다.
아래 가격에는 차량, 숙박, 식사, 투어 등 모든 가격이 포함되었습니다.
* 1박2일 패키지 - $60 (일반객실-선풍기), $80 (고급객실-에어컨, TV)
* 2박3일 패키지 - $90 (일반객실-선풍기), $110 (고급객실-에어컨, TV)
* 3박4일 패키지 - $120 (일반객실-선풍기), $150 (고급객실-에어컨, TV)

TIP.

치트완의 사라리는 몬순이 시작되는 6,7,8월이 되면 길이 끊겨 못가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